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학교 프로필 생로랑

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학교 프로필 생로랑

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학교 프로필 생로랑

최현준 나이 1999년 22세

키 184센티

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학교 프로필 생로랑

카이스트 수학 학생 최현준이 모델 데뷔 4개월 만에 남자 모델의 꿈의 무대에 서게 됩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모델이 꿈이었던 최현준은 남자 모델을 이라면 쇼에 서고 싶다면 생로랑이며 신발이 안맞으면 모델이 좋아도 모델은 포기해야 한다. 290mm에 가깝다. 남자 모델은 발이 250mm 정도라서 탈락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그의 경력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그는 공식적으로 회사에 들어가 모델 일을 시작한 지 4개월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학교 프로필 생로랑

최현준은 다른 브랜드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보고 “진짜 실물이 보고 싶다”는 말에 곧바로 파리로 갔으나 직원들이 돌려 보냈다고 합니다. 총괄자를 우연히 만나 최현준은 “‘계약하자’고 했다. 다음날 프로필을 Y사에 보냈다. 그래서 Y사 본사로 갔다”고 설명했어요

그는 현재 KAIST 수학과에 재학 중이며,중학교 때 왕따를 당했다. 왕따를 심하게 당해서 무지하게 공부를 계속했고 1등을 해야 한다는 강박으로 수면시간을 제외하고 18시간 동안만 공부했다고 합니다. 20kg을 감량해 고등학교 때 부모님이 ‘공부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 였다네요.

나 자신에게 칭찬을 많이 해주고 싶다고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돈과 명예를 버리면 이것이 성공한 삶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아이폰 1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색상 스펙 알아보기

애플워치 7세대 가격 색상 스펙 정보

아이패드 미니6 아이패드 9세대 가격 크기 색상 스펙 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프로필 방송일 상금 심사위원

아이폰 13 출시일 가격 스펙 전망 알아보기

현대 캐스퍼 가격 출시일 실내 스펙 색상 알아보기

갤럭시 버즈 2 사전예약 색상 가격 스펙 알아보기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사양 알아보기

갤럭시 z플립3 갤럭시 z폴드 3 사전예약 가격 색상 출시일 스펙 알아보기

모델 최현준 카이스트 고등학교 프로필 입생로랑 성공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